파워링크

네이버 검색량이 낮은 키워드는 써봤자 소용이 없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케팅웨이 최준호 작성일20-05-19 00:00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마케팅을 쉽게 알려주는 남자 최준호 입니다.
이번 영상은 온라인마케팅을 진행중인 분들을 위한 영상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대부분 네이버 키워드 조회를 통해 혹은 경쟁사키워드 조회를 통해
마케팅정보, 혹은 검색볼륨을 확인하고 파워링크를 진행하고 계시죠?

검색량이 낮은 키워드를 안쓴다고 하시는 분들의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마케팅 효과가 없을 것 같기때문이다~라고 하시죠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검색량이 높다고 해서 마케팅 효과가 무조건적으로 있는 것은 아니며,
검색량이 낮다고 해서 마케팅 효과가 무조건적으로 없는 것도 아닙니다
왜그럴까요?
그 이유를 이번 영상에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떤 진실이 있는지, 어떻게 플랜을 짜야하는지 이번 영상을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파워링크 #키워드 #네이버검색

마케팅웨이 관련 정보 링크 남겨놓습니다 :)

마케팅웨이의 마케팅,광고 대행상품 보는 곳 - https://marketing-way.co.kr/
마케팅웨이의 마케팅 강의 보는 곳 - http://cafe.daum.net/marketingway
마케팅웨이와 상담하는 곳 - http://pf.kakao.com/_VwtMC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sgpl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