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 제빙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행복발전소 조회 3회 작성일 2020-05-23 13:24:41 댓글 0

본문

16만원주고 산 제빙기, 얼음이 7분만에 나온다고 했는데...?? (권피디와 나)

영상편집 : 권오연PD
여러분 여름을 맞아 제빙기 리뷰(?)를 준비했어요 ㅋㅋㅋㅋㅋ
권피디가 배정남 제빙기 갖고 싶다고 해서 주문해줬는데...
7분만에 얼음이 나온다고 하더니... 음... 나오긴 나왔는데 ^^
지금 2주 넘게 사용하고 있는 리뷰 아래에 간단하게 정리해둡니다.

1. 솔직히 제빙기 있으면 얼음 계속 나와서 개꿀. 편하긴 편함.
2. 7분만에 얼음이 나오긴 하는데 9개 나오기 때문에 1시간은 기다려야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 가능.
3. 인내심을 가지고 미리 제빙기 돌려두면 진짜 마음껏 얼음 먹을 수 있음.
4. 그러나 요즘처럼 날씨가 더울땐 제빙기 자체의 보냉 성능이 떨어져서 오래 두면 얼음이 조금씩 녹음...
5. 7~8분에 한번씩 '또로록' 하면서 얼음 떨어지는 소리가 계속 남. 조금 시끄러움.
6. 하지만 봉지 얼음 사오는 거나 냉장고 얼음보다는 편하고 위생적임.
7. 언젠가 돈 벌어서 얼음 정수기를 살 것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Z Lius : 현실성이 없는사람들은 에게~이게뭐야~ 하고 웃고 넘길수있는제품이지만
현실성이 있는사람들은 와~대박~~을 외치는제품
우주대스타 : 잘되는구만
쪼코 : 리뷰 도움 1도 안됌
내가 발로 리뷰해도 이거보단 잘하겠네
김민정 : ㅋㅋㅋㅋㅋ돈낭비
송기원 : 캠핑용으로 4년째 쓰고 있습니다. 이건 그냥 캠핑용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Han Gyu : 미리켜두고 팍팍먹을때 좋은거라면
얼음틀 여러개사서 냉동실에 넣어두는게 훨씬 좋지않나...
챠미쿡 : 카페 제빙기도 저 사이즈 정도면 저렇게 나올껄요 ㅋㅋ
온리주현 : 얼음정수기 사자 ㅋㅋㅋㅋㅋㅋㅋ
온리주현 : 슬레이트 치라고 이사람아 ㅋㅋㅋㅋ저 박수 뭐지 ㅋㅋㅋㅋ
호주머니 : 핰ㅋㅋㅋㅋㅋㅋ책임질꺼야? 네헤헤~~

제빙기(Ice Maker)로 총알같이 얼음 만들기! - Heng Yang 스마트 제빙기

여름이 부쩍 가까이 다가왔습니다.

평소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얼음 제조기(Ice Maker)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구입해보았는데요...

#제빙기 #얼음 #아이스메이커

이 제품 어떠한 지 보여드릴게요~
함께 보시죠.

[구매링크] - 장바구니쿠폰 적용시 추가 할인 가능
HENG YANG SMART ICE MAKER
http://bit.ly/2JTYq1d
리드 : 코웨이처럼 도금배꼇지고 그런건없나요?
유투바 : 저도 사고 싶은것이 너무 너무 많은데, 현금이 너무 너무 없네요 ㅎㅎ 대리만족 감사합니다!!!
lovesmile k : 이거 괜찮은가요? 중국 제품은 220V/50Hz인데 국내에서 사용하면 위험하지 않은가요?
연서야 놀러가자! : 사장님 꼬셔서 사무실용 으로 주문했습니다 !! 올 여름엔 아이스아메리카노 먹을수 있을듯!!
스파이더맨 : 이건 중국제 아닌가요? 자꾸 중국제좀 그만 홍보하라고 댓글 몇번 단거 같아서 죄송합니다만, 산둥 지역에서 프레온 가스까지 배출하고 있다고 하네요. 오존층파괴중이랍니다. 중국제가 싼가격에 만족하는 소비자는 좋죠, 싼이유가 있는거 같군요 싼 인건비로 노동자 갈아넣고,환경규제무시하고, 로열티 안내고, 기술 훔치고.. 소비자는 현명하다? 중국발 미세먼지에 중국산 공기청정기.. 오존층을 파괴하고 만든 냉장 용품 ..모르겠습니다.
S John : 부피도 부담스럽네요..
Alien Paul : 저거 정수기에 문제됐던 그 방식인데;;;; 급격한 온도변화때문에 크롬도금이 벗겨져 음용될수 있는 위험이 있으니 그냥 안 쓰는게 나을듯.
jin you : 와 얼음에 중금속이 포함될수도 있네여!
정말 중요한 정보입니다.
정보를 찾아보니 얼음정수기에서도 중금속 발견
그리고 밖에서도 무작정 얼음을 먹으면 안되겠네여!
김상훈 : 마지막 코팅문제는 이 제품만의 문제가 아니라 모든 급속 얼음제조기의 문제이니 이 제품의 단점은 아니군요.
결국 가성비 좋은 얼음제조기와 급속 얼음제조기의 단점에 대한 정보를 모두 제공하는 영상이 됐군요^^
이문수 : 형 말이 아직도 왜이리 어눌해...ㅠㅠ 좀 대본 짜놓고 하면 안될까

(NO협찬) 가정용 제빙기, 진짜 좋을까? 실사용 한 달 후기 (솔직리뷰) 장점 단점

제빙기 구매처▶ https://coupa.ng/bwaPaa

안녕하세요 빵실이커플 입니다
오늘은 더운 여름, 저희에게
꼭 필요한 존재가 되어버린
제빙기 한 달 사용 리뷰를 찍어봤어요
저희가 사용하는 제품은 신일산업의 SIM-B220SJ 입니다
부모님께 선물로 받고 써본 후에 남기는 리뷰 입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빵실이커플 #가정용제빙기 #얼음생성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메일 dot_3@naver.com
박혜정 : 있으니까 편하긴 해요
이시은 : 장점 : 매일써서 효율이 좋다, 냉장고에 얼음넣을자리가 줄어서 공간확보
단점 : 냉장기능이없어서 얼음이 녹음, 얼음들이 빨리 녹음, 소음이 생각보다 큼, 부피가 생각보다 큼
Goalpresident : 한 50명이 쓰는 사무실에 사용하기에는 용량이 좀 작겠죠? 답변 부탁드립니다
김채령 : 아줌마~~귀엽게 생겼다 아저씨한테 사랑 많이 받으세요
얼음과불의노래 : 살까하다가 구입비 유지비 생각해봤는데
마트에서 컵얼음 사서 쟁여두는게 더 싸게먹히더라구요

... 

#얼음 제빙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1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sgpl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