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스킨로션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포포 조회 0회 작성일 2020-08-02 00:31:12 댓글 0

본문

(구독자이벤트) 민감성피부의 저자극클렌저,스킨,로션추천+꼼꼼리뷰:feat.티엔

#tn#truenature#슬로우자연주의#트로우네이처#스킨케어추천
#민감성스킨케어#수부지#스킨케어하는법#저자극화장품#클렌징하는법

안녕하세요 미쥬입니다.
오늘은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 추천 리뷰를 들고왔습니다
오늘은 민감성피부 진정에 탁월한 저자극화장품 슬로우 자연주의화장품
티엔 트루네이처 /tn true nature 와함께하는 영상인데요 그중 티엔의 130만병 누적 판매 스테디셀러 티엔의 AC컨트롤 스킨케어라인 리뷰영상을 들고왔어요.
특히 수부지에 탁월한 제품이며 피부자극테스트를 거친 제품이라 저처럼 민감한 피부도 사용하기 좋은제품인데요 오늘영상엔 제가 특별히 오늘 사용한
✅ 티엔 AC컨트롤 스킨케어라인 세트를 2분께 보내드릴 예정이니 (소리질뤄!!!!)이벤트 신청방법은 영상 끝까지 놓치지 마시고 시청해주세요^_^
✅ 이벤트신청방법은 영상을통해 확인 부탁드려요!
.
.
✔️비즈니스메일cdefalwn@naver.com
✔️인스타mijoo0210

사용제품
티엔AC컨트롤 클리어링토너, 티엔AC컨트롤데일리모이스춰로션, 티엔AC컨트롤버블클렌징폼
-이영상은tn 으로부터 제품지원및 소정의고료를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도레미쥬DOREMIJOO : 티엔 구독자 이벤트 발표
.
.
안뇽하세요 미쥬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벤트 신청해
주시고 좋은의견,댓글 많이 남겨 주셨는데 전부 다
드리지 못해 넘 아쉽네요 ㅠㅠ 조만간 제가 또 이벤트
준비해 보도록 열일 하겠습니당 ✅구독 ,알림설정 해두시구요
당첨자
리아(아리)님
7100108@naver.com

LEE승연 님
dan804703@naver.com
축하드립니다메일 보내드렸으니 메일함 확인 해주세요오늘도 퐈이팅 넘치는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이벤트 신청해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려요❤️
롱퓨 : 혹시 당발 언제 하는지 알수 있을까용?
_수현 : 다음번에는 미쥬님 피부가 너무좋으셔서 피부관리팁에 대한영상 보고싶네요!
저는 로션으로만하는데 스킨 같은건 써본적이 없어서 꼭 되서 스킨케어 하고싶어요!이벤트감사합니다!
tnguswjdgus0709@네이버
우시연 : 저는 중학교 2학년인 여자입니다ㅠㅠ
제가 이걸 신청하게 된 이유는 사춘기다 보니까 여드름이 올라오고 또 제 피부는 민감해서 아무 거나 쓰기 두렵더라구요..ㅠ 진짜 이런 사춘기에
남자애둘이 여드름 신 여신 이라고 놀려서 진짜 자존감이 완전 낮아진 상태입니다 ㅇ앞머리 까고 다닐수있도록 해주세요ㅠ
근데 다른것들은 알로에 이런것들로 되어있는데 얘만 사탕수수라니 너무 신기해요...!! 그만큼 효과가 있는지 궁금해요..
chongrea22234@gmail.com
롱퓨 : 보고싶은 영상은 여드름 피부 관리법을 보고 싶어요 ! 제가 화장을 안하는데 요즘에 피부에 여드름이 자주 올라오더라구요 ㅠㅠ
하고 싶은 말은 미주님이 좋은 제품이라고 하니 믿음이 가네요 ! 그래서 한번 써보고 싶습니다 이벤트 열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자주 보러올게요 당연히 구독과 좋아요 알림 까지 다 완료 입니다 !
dhdhd64737@지메일
『또잉』 : 음... 뭐부터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음.. 일단 제가 해주셨으면 하는 영상은!!

① 여드름 후 관리비법이에요! 여드름을 짠후 그대로 착색이 되어서 남더라구요ㅠㅠ 근데 미쥬님은 착색이 없으신것 같아 너무 부럽고! 신기하기도 하더라고요!! 알고싶어요 ㅇ◇ㅇ
그다음은 ② 학생 메이크업 이에요! 미쥬님은 아무리봐도 청순한 고딩처럼 보여요! 그래서 학생메이크업 보고 싶어요!
③ 초보 메이크업!!
제가 완전 두말하면 잔소리인 화장초보 입문자인데용 화장 초보는 무슨제품을 쓰는게 좋은지 메이크업 순서는 뭔지 잘 몰라서 알려주심 좋겠어요 힛
이제 하고 싶은말 써볼게요!!✔

안녕하세요!! 저는 또잉입니다 엄ㅁ... 제가 수부지에다가 여드름성 피부 + 민감성피부라 되게 예민해요ㅠ 거기다 학생인지라 공부에 한창 집중을 해서 방학에도 보강이 있어 피부가 더더 안좋아요ㅠ 그래서인지 스트레스가 좀 많은편이에요 항상 딴사람을 보면 왜 내피부는 안좋을까 하며 위축이 된다고 할까... 그래서 이제라도 노력해서 피부를 좋게 만들어 보고 싶어요! 근데 제가 용돈을 안받고 알바해서 쓰는 타입이라 좋은 화장품이 가격대가 좀 있고 로드샵도 제겐 힘이 좀 많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한참을 찾아보던중! 미쥬님영상을 보게 되었어요 피부도 좋으시고..! 좋은 화장품도 알려주시고.. 이벤트도 열어주시니 제가 당첨이 되진 않았지만 감사하더라구요!! 제가 비록 영상은 이벤트 영상으로 미쥬님을 알게 되었지만! 이젠 둘째라면 서럽는 미쥬님 구독자로 있을게요!!☝ 우리 꽃길 걸으며 행복해지면 좋겠어요 응원할게요

ttotto1236@지메일.com

+ 보니깐 글만 너무 주구장창 써서 미쥬님 보기 힘드시게 했네요ㅠ 글 정리 하고 분단 나눠봤는데... 보기 쉬우시면 좋겠어요:)
포됴 : 안녕하세용!!저는 영상 추천?하고 싶어요
사실 일반인들은 화장품이 많지가 않잖아요! 그래서 한 제품(섀도우나 립스틱)을 선정해서 그걸 활용한 어울리는 메이크업? 여러개 보여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예를 들어
주황립에 어울리는 눈화장 3가지 버전
이렇게요!
sdfghqaz501@naver.com
소은 :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영상은 언니의 자연스럽고 재미있는 브이로그, 그리고 언니 피부가 너무 꿀피부라 항상 궁금했던 부분인데 관리비법 알려주세요❤ 제가 저희집에서 유일하게 속당김이 심한데 이걸 아무도 이해못해준답니다ㅜㅜ 여튼 언니는 오늘도 이쁘고 이쁘네여❤❤❤❤❤❤
(soeun030310@naver.com)
하나06 : 저는 상큼한 오렌지 에이드 메이크업을 가장 재미있게 보았어용

이벤트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당 ☺
저는 당연한 구독자이구요 ❤ 좋아요도 당근 눌렀습니당 알림설정도 했어요 ⭐ 카카오톡으로 친구들에게 공유했답니당

kimhana060915@gmail.com
서성임 : 저는 미쥬님의 조작된 것 같지 않은 자연스러운 브이로그를 제일 편안하고 재미있게 봤던 거 같아요~ 앞으로도 일상브이로그 많이 부탁 할게용!! 그리고 저도 속당김 심해서 클렌징부터 기초까지 티엔꺼 꼭 써 보고 싶네요^^
rimjj@naver.com

여름철 수부지 피부에 찰떡같은 스킨케어라인 추천!! 티엔 AC 컨트롤 라인 리뷰 TN AC control skin care review

안녕하세요 아라왕입니다 :)
모두 더운 여름 잘 보내구 계신가용~~??
요즘 너무 덥고 습하고 덥네요 휴...
덕분에 제 미친 피부가 기름을 거의 뿜어대고,,,난리 난리,,‍♀
모든 계절마다 다른 문제점으로 스트레스를 주는 제 피부가 대단하다 느껴지기도 하더라구요,,‍♀

제가 얼마전 스킨케어 영상 올리고 나서
수부지 피부에 완전 찰떡이라고 꼭 써보라고 보내주신 제품인데
써보니까 너무 괜찮더라구요
특히 감당안되던 기름 줄줄 매일 폭팔했던 유분이 잡힌거 같아서 좀 살거같아요 ㅠㅠ
요즘 저같이 수분부족 기름줄줄 피부로 스트레스 받는 분들한테는 정말 괜찮을거 같아서
리뷰 영상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성분도 착한성분으로 진짜 순하고 순하고 순해요!!
쓰면서 느껴지는 저자극화장품이랄까...??
진짜 딱 산뜻, 촉촉, 가볍, 순~~~함

수부지 여러분 남은 여름도 잘 버텨봅시다 ㅠ_ㅠ
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넘 감사해요

Instagram✿ www.instagram.com/ahralll
Facebook✿ www.facebook.com/ahralll
Contact✿ arwrlv4@gmail.com

따님 (๑•◡•๑)♥
하이영 채널 구독하기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ha0_0103
MS K : 저도 수분부족에 기름기많은 타입인데ㅠㅠㅠ 나중에 꼭 써봐야 겠어요!! 유용한 제품소개 감사합니다ㅎㅎ
Kang RaHee : 아 ㅠ 여름에 너무 귀찮고 수부지라 ㅠ 썬크림만 대충 바르는데. 이거 꼭 사야겠어요. ㅠ 감사해요 뭐가 좋은지 몰랐는데~~~
아람 : 티엔 화장품 은근 좋은데 다들 모르시더라고요ㅠㅠ 다들 티엔 하세용

티엔 후기 | 학생 기초제품 추천 | 졸업

협찬 아니예요 .. 절대 그럴일 없어요 ㅠㅠㅠ



#여드름 #학생 #스킨 # 로션 #토너 #선크림 #폼클렌징 #학생여드름
ᄒ효은ᄒ : 총 비용이 얼마나들었나용?
이보름 : ㅜㅜ 너무 아쉬워요 저도 여드름이 많이 난지라 티엔사서 쓰려고 했는데 워낙 다른 분들이 많이 쓰시다보니 품절이지뭐에요ㅜㅜ 후기가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당
뭘봐 : 티엔 분홍색도있어요! 제가 그거쓰는데 건성피부에 좋대요!
유민Yumin : 민감한 피부도 되나요?
벱뚜 : 티엔 토너 로션 수분 크림 발라요! 초록 트러블에도 좋다해서..
네가 찾던 귀요미여기 있잖아 : 티엔은 어디서 살 수 있나요?
ᅵ히히히히히히헤헤헿 : tn로션이 좋나요 스킨이 좋나요..??
박주디[꼬빈] : 2년전쯤에? 티엔꺼 스킨이랑 로션이 여드름에 좋다해서 여드름은 없었지만 예방?용으로 샀는데 얼굴에 뭐가 하도 많이나서 멀리서 보면 토마토같다고 생각할정도로 많이나서 바로 버리고 딴거 쓰는데 이거 뭐날때마나 발라주면 다음날에 없어져있고 지금 쓰는게 저한텐 맞는듯해융
김주연 : 무슨향기에요 ?
연지- : 저는 토너랑 로션 폼틀렝징 같은거 있어요 !

... 

#티엔스킨로션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74건 5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sgpl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