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마케팅이란?

바이럴마케팅은 바이러스처럼 번진다는 의미의 바이러스와 마케팅이 조합된 의미로써, 블로그 카페 등의 매체를 이용해 소비자의 입장에서 브랜드나 상품추천정보,제품후기,흥미로운 내용 등을 공유하여
사용자들간에 자발적인 입소문을 퍼뜨리게 하는 마케팅서비스입니다.

소비자 구매패턴이 변화됨에 따라
바이럴 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바이럴마케팅의 유형

소비자에게 가장 쉬우면서 신뢰를 주는 마케팅을 찾고 계시나요?
별찌에서 다양한 방법,업체 맞춤으로 컨설팅해 드립니다.

상위작업할 수 있는 영역 모두 상위노출 가능합니다.

블로그 월보장 상위노출 / 연관검색어 / 파워체험단 / 지도 상위노출 / 질문+답변 상위노출 / 언론보도 상위노출등
*키워드에 따라 작업기간, 견적이 달라질수 있으니 먼저 희망하는 영역과 키워드 문의!!
*금액을 틀려질수 있기 때문에 주문전 꼭 키워드 단가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바이럴 마케팅 왜 필요한가?
소비자가 신뢰하는 광고1위 바이럴 마케팅

소비자가 신뢰하는 광고형태

소비자는 어떠한 광고를 가장 신뢰할까요?
구매자들의 추천, 즉 바이럴마케팅을 통한 신뢰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소비자는 리뷰(사용후기)의 영향을 받는다

긍정적 후기를 통한 바이럴마케팅을 통한 실 구매를 결정짓는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을 확인되었습니다.

정보화 시대로 똑똑해진 고객은 기업이 전달하는 직접적인 광고를 거부합니다.
기업이 전하는 메시지보다 나와 비슷한 고객이 전하는 메시에 신뢰를 가지고 더 귀를 기울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바이럴마케팅은 신뢰성 있는 고객의 소리로 접근하기 때문에 그 효과는 파급적입니다.

이런 광고주분들께 추천합니다!

1. 적은 비용으로 높은 효율을 볼 수 있는 마케팅을 찾으시는 광고주

2. 자연스런 입소문 확산으로 브랜드 신뢰도 및 인지도는 높이고 싶으신 광고주

3. 한 번의 마케팅을 통해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홍보효과를 보고 싶으신 광고주

4. 자발적 입소문 확산을 통한 제품판매향상으로 당장의 매출상승이 필요한 광고주

바이럴마케팅 절차


광고문의/상담

광고문의/상담

계약성립

계약성립

채널선택

채널선택

컨텐츠협의

컨텐츠협의

컨텐츠 작성

컨텐츠 작성

컨텐츠등록 및 광고집행

컨텐츠등록 및 광고집행

광고결과 리포트

광고결과 리포트

지속적인 관리운영

지속적인 관리운영